PRESS
㈜테크로스 글로벌 에이전트 워크샵 개최
2016-11-15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리딩 컴퍼니 ㈜테크로스에서 내년 9월로 성큼 다가온 선박평형수 관리법 발효에 대비하여 업계 정보 공유 및 영업력 강화를 위하여 글로벌 에이전트 워크샵을 개최하였다. 부산 녹산공장에서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 워크샵에는 15개국으로부터 26명의 대리점 대표가 참석하여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참석자들 중에는 작년에 준공된 부산 녹산공장에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있어, 간단한 공장 시설 및 제품 생산 현장 소개를 시작으로 선박평형수 법안에 대한 최신 동향 공유, 기존선 시장에서의 영업 전략 스터디 및 신제품에 대한 소개 위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 일정 중 외부 견학도 있는 등 빠듯한 일정이었지만 대리점 대표들은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프로그램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 선박평형수 관리법의 발효가 코앞에 다가왔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간의 신뢰를 돈독히 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평이 나오는 가운데, ㈜테크로스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하여 기존의 직접식 전기분해와는 다른 처리방식의 선박평형수 처리장치들에 대한 승인 작업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신제품들은 순차적으로 내년 하반기부터 선보일 수 있을 예정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