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주)테크로스 임직원, 소외 계층에게 따뜻한 온기 전해
2018-02-28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전문 업체 ㈜테크로스 임직원들은 지난 2월 자발적으로 참여한 성금과 양말인형 제작을 통해 국내외 소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인정을 전하였다.
 ㈜테크로스가 지난 2월 21일 부산 강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한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총 12,626,000원으로 16~17년 사이 임직원들이 모금한 금액이다. 해당 성금은 지역 저소득 가정의 도시락 혹은 반찬 지원과 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경로식당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YMCA 복지사업단과 부산 강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캄보디아 아동 결연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테크로스 임직원들은 직접 양말인형을 제작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제작한 양말인형은, 올 8월 캄보디아에 방문하는 봉사활동단이 현지 학교 시설 보수, 학습용품 및 놀이용품을 제공할 때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같이 ㈜테크로스에서는 가치관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로부터 신뢰를 얻고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위해 불우이웃돕기 및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일과 관련하여 ㈜테크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 개발 및 판매라는 회사 이익 외에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하는 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