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대성황 속에 마무리한 Sea Japan 2014
2014-04-25


 

지난 4 9일에서 11일까지 일본 도쿄 바닷가에 위치한 Tokyo Big Sight에서 일본 최대 해사전인 Sea Japan 2014가 개최되었습니다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본 전시회는 조금씩 풀리기 시작하는 조선 시황과 더불어 역대 최대 관람객과 규모를 기록하였습니다.

 

일본 내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시장에서 유일하게 200척 이상의 수주를 올리며 독보적인 실적을 자랑하는 테크로스는 이번 Sea Japan 2014에서 그 동안 테크로스에게 보내줬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그 중 일본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제품 모형은그 정교함에 고객들은 물론 경쟁사마저 감탄할 정도였으며신규 프레젠테이션은 테크로스와 ECS가 어떻게 변해왔는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었을 만큼 인상적이었다는 등 호평이 줄지었습니다무엇보다도 이번 전시회의 백미인 칵테일 파티와 경품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수백 명에 이르는 고객들이 테크로스 부스에 방문하여 장관을 연출하였으며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바텐더의 현란한 플로어 쇼와 함께 시원한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였습니다.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함께 호흡을 맞출 수 있었던 테크로스는 향후 제품뿐만 아니라 공식적인 이벤트 자리에서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까지 제공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