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테크로스, 세미나 발표자로 초대받아
2014-09-30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업계에서 단연 선두를 달리고 있는 테크로스는 9월 한 달 동안 2개 행사의 발표자로서 초대를 받아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업계 현황과 기술을 소개하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지난 9 15일부터 3일간부산 BEXCO에서 해양수산부가 주최한 선박평형수 국제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행사 기간 동안 한국선박평형수협회에 가입되어있는 10개 업체가 그래픽 패널과 모형을 이용하여 전시를 운영하였고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시험 및 연구 기관업체 관계자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9 16일 오후테크로스가 국내 업체들 중에서 대표로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업계 현황과 기술 비교를 하는 발표를 가졌습니다.


 또한 9 30일부터 창원 CECO에서 열린 “2014 국제조선해양산업전에서는 그린쉽 관련 합동 세미나에 패널로 초청 받았습니다. LNG 연료선박평형수연료 절감 등에 관련된 테마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테크로스를 비롯하여㈜가스엔텍㈜티움솔루션즈, NAPA KOREA㈜ 총 4개 업체가 참가하였습니다행사장 안쪽 공간에 만들어진 세미나 룸에서 2번째 순서로 발표한 테크로스는제품 동영상을 활용하여 청중의 집중도를 높였으며지나가는 관람객들의 발길도 자연스럽게 유도하여 발표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많은 실적과 설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테크로스는 국내외 다양한 행사들의 주요 연사로 초청받으며 그 기반을 확실하게 다져나가고 있으며앞으로도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