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테크로스-Drydocks World, BWMS 관련 MOU 체결
2015-02-25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선두 제조 업체인 ㈜테크로스와 중동의 수리조선소 Drydocks World (이하 DW)는 2015년 2월 23일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설치에 대한 양사 간의 양해각서 (MOU : Memorandum of Understanding)을 체결했다.

DW는 중동 아시아에서 30년 넘게 가장 큰 시설을 자랑하며 해양 플랜트, 엔지니어링, 선박 수리, 선박 개조 및 유지보수 등 양질의 선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선소이다. 2004년 국제해사기구에서 제정된 선박평형수 관리법의 발효가 임박해지면서 DW는 그들의 고객에게 선박평형수 처리장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믿을만한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제조 업체와의 긴밀한 협력 하에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에 MOU 파트너로 지정된 ㈜테크로스는 향후 선박평형수 처리장치를 설치하려는 선주나 선사, DW의 고객들에게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DW와의 공통 목표로 하여, ㈜테크로스는 DW에게 기술적 지원과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DW는 ㈜테크로스에게 서비스 지원을 해주게 되었다. 또한 마케팅 및 영업활동에서도 협력하는 등, 보다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합의하였다.

이번 MOU로 중동 아시아에 새로운 거점을 마련하게 된 ㈜테크로스는, 선박평형수 관리법안이 발효로 기존선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더라도 안정적으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