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5월
2013-05-02

따뜻한 봄의 기운과 함께 다양한 해사전과 컨퍼런스가 5월에서 6월에 걸쳐 세계 곳곳에서 개최됩니다.


  먼저, 5 9일에서 10양일에 걸쳐 런던에서 개최되는 2nd IMarEST Ballast Water Technology Conference의 스폰서로 참가하는 테크로스는컨퍼런스 중 Technology panel로 참가하여 최신 BWMS 기술 소개는 물론 컨퍼런스 기간 동안 회사 소개 코너를 만들어 고객 여러분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후 5 23일부터 3일간 일본 해사산업의 중심지인 이마바리(Imabari)시에서 Bariship 2013이 개최됩니다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본 행사에 1회째부터 참가를 계속 하고 있는 업체는 테크로스가 유일합니다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테크로스는 올해 한층 더 강화된 모습으로 고객 분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6 4일부터 4일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개최되는 Norshipping은 수준 높은 퀄리티의 전시회와 컨퍼런스는 물론 주요 고객 및 업체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가질 수 있어 행사 참가하는 테크로스는 물론 참가자들에게도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행사들과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에 테크로스에게 연락주시면 직원으로부터 친절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list